EZ EZViwe

토요타, 퀴즈 통해 프리우스 대중화

페이스북서 이벤트 실시…총 71명에게 다양한 선물 제공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2.28 16:28: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토요타가 페이스북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을 실시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토요타는 ‘프리우스 골든벨’ 이벤트를 통해 하이브리드의 대중화를 이끌어낸다는 방침이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우스 시즌 2를 맞아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를 퀴즈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오는 3월16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우스 골든벨’ 이벤트는 토요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골든벨에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총 30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캐논데일 자전거를 비롯해 총 7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월21일 토요타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1일 새롭게 출시된 신형 프리우스는 국내 시판 중인 하이브리드 모델 중 29.2km/ℓ라는 최고의 연비를 자랑하는 모델이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세계 최초 솔라 패널 장착한 최상위급 ‘프리우스 S’ △한국형 네비게이션을 신규 적용한 표준형 ‘프리우스 M’ △많은 고객들에게 하이브리드 장점을 알릴 수 있는 실속형 ‘프리우스 E’ 총 3가지 트림으로 모델을 다양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