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모비스가 ‘현대모비스 모바일웹’을 28일 오픈하면서 스마트 시대에 걸맞는 기업관련 정보제공 및 고객편의 사항, A/S 등의 모바일 서비스를 선보였다.
현대모비스의 모바일웹은 자동차 부품 정보 및 실시간 기업정보를 필요로 하는 일반고객과 채용정보 등 스마트기기 환경에서 젊은 대학생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의 편의를 돕기 위해 개설됐다.
현대모비스는 고객편의를 위해 모바일 웹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 |
또한 웹디자인 측면에서 현대모비스 기업 아이덴티티(Identity: 정체성)를 표현하기 위한 비주얼 콘셉트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한 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현대모비스의 TV광고, 홍보영상 등을 YouTube 및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감상하는 콘텐츠를 구성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향후 모바일웹에 유익한 정보 제공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 SNS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