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바이크메이트, 스마트폰 거치대 출시

스마트폰 케이스 장착한 상태서 거치대 장착 가능

유재준 기자 기자  2012.02.22 17:49:29

기사프린트

   
바이크메이트는 자전거를 탈 때 휴대하기 어려운 아이폰4S 등을 자전거에 거치할 수 있는 ‘바이크메이트 아이디’ 2종을 선보인다.

[프라임경제] 바이크메이트는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바이크메이트 아이디’ 2종을 출시한다.

‘바이크메이트 아이디’ 2종은 자전거를 탈 때 휴대하기 어려운 아이폰4S·갤럭시S2 등 자전거에 거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스마트폰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거치대에 장착할 수 있으며, 공구 없이도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거치대인 만큼 자전거와 강력한 고정력을 지원한다. 2중으로 자전거와 스마폰을 고정해 주는 듀얼 세이프티락 시스템 적용으로 MTB(산악자전거)를 타는 거친 환경에서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을 손쉽게 거치대에 집어 넣을 수 있는 미니웰렛을 장착했다. 미니웰렛에는 작은 주머니가 있어 신용카드나 현금도 보관할 수 있다.

‘바이크메이트 아이디’ 2종은 블랙, 화이트, 레드, 핑크,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퍼블(보라) 등 9가지 색상을 지원한다.

바이크메이트의 이정민 대표는 “‘바이크메이트 아이디’는 작년에 출시한 ‘바이크메이트 포켓과 슬림2’의 장점은 반영하고 단점은 보완해 개발된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크메이트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2012 서울바이크쇼’에 ‘바이크메이트 아이디’ 2종과 ‘바이크메이트 슬림3’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