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상반기 디자인 분야 채용 소식 활발

이랜드, 아모레퍼시픽, 신원, 보광훼미리마트 등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2.20 11:23: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자인 전문 취업 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현재 이랜드, 아모레퍼시픽, 신원, 보광훼미리마트 등 디자인 업계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에서는 차세대 인재제국 이랜드를 이끌어 갈 주역을 찾고 있다. 모집분야는 패션 디자인, 의류MD, 잡화MD, 인테리어, VMD의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며 접수기한은 오는26일까지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최종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29일이다. 합격자에 한해서 직무적성검사 예정일은 3월 3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 또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에서는 VMD 경력사원을 모집 중에 있다. 직무 내용은 멤버십 포인트제도 기획/설계, 로열티 프로그램 개발, 제휴서비스 개발이며,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 경력 5년 이상인 자, 4년제 대졸 이상인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접수기한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채용 홈페이지 또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신원

‘(주)신원’에서는 남성복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 중에 있다.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4년제 대졸 이상인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우대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광훼미리마트

‘보광훼미리마트’에서는 열정적이고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창의적인 그래픽 디자이너를 모집 중에 있다 . 지원 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인 자(학점 3.0이상, 시각디자인/광고디자인 전공자), 경력이 최소 4년 이상인 자, 디자인프로그램 일러스트, 포토샵 사용 능숙자이다. 

접수기한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합격자 과제제출), 2차 면접(합격자 인성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보광훼미리마트’ 홈페이지또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영실업

‘(주)영실업’에서도 책임감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모집 중에 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이며 시각디자인과 산업디자인 전공자를 우대한다. 성별과 나이에는 제한이 없다. 접수기한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주)참존어패럴 트윈키즈’에서 아동복 디자이너를, ‘(주)동양온라인’에서 게임원화 디자이너를, ‘(주)펜타비전’에서 그래픽 디자이너, ‘(주)볼드코리아’에서 전시 디자이너를 모집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