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지웰페어는 지난 16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만족(CS)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이지웰페어는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지속해온 고객만족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체계적인 CS체제를 구축해 고객가치를 극대화한다.
CS 비전은 ‘프로액티브 서비스를 통해 신뢰 받는 고객의 동반자가 된다’이다. 고객의 불만이 제기된 이후 대응하는 것이 아니라 사전에 능동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겠다는 내용이다.
이와 함께 ‘라이크 카멜레온’이라는 CS 슬로건도 지정했다. 이는 카멜레온이 자신의 피부를 환경에 따라 여러 색으로 변화하는 것처럼, 고객의 니즈에 따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지웰페어 박홍선 고객지원본부장은 “이번에 선포된 CS 비전을 조직문화로 정착시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