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랑스의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16일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기 위해 푸조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peugeot korea'를 오픈했다.
푸조 페이스북은 Easy·Elegance·Enjoyable 3가지 슬로건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함께 고객 접점을 확대해 쌍방향 소통 플랫폼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페이스북 내 발행되는 쎄씨봉(C’est si bon) e-뉴스레터를 통해 푸조의 최신 소식과 브랜드 역사, 배경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한다.
프랑스의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가 고객소통을 위해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
푸조 관계자는 "엠블럼인 사자 캐릭터 '므쓔 푸조(Monsieure. Peugeot)'가 직접 경험하는 한국 적응기 및 자동차 시장의 이해 등의 내용으로 페이스북 유저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푸조 공식 블로그의 컨텐츠를 연계해 더욱 깊고 다양한 내용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고객소통 페이스북 오픈과 함께 오는 3월15일까지 카페베네 (Caffé Bene)와 함께 '세상의 모든 207을 찍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조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를 '좋아요' 한 후 생활 속 모든 207을 찍어 담벼락에 게시하면 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푸조 브랜드를 아끼고 좋아하는 고객들과 좀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한국 공식 페이스 북을 오픈하게 됐다"며 "단순히 브랜드에 대해 얘기하는 일방적이고 지루한 메시지가 아니라 푸조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하면서도 재치 있는 컨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