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우건설(047040)은 3월 초 송도국제업무단지 IBD(인천광역시 연수 송도동 33-1번지, 33-4번지)내에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주상복합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지하5층~지상60층 아파트 2개동 총 99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4㎡ 564가구 △106㎡~136㎡ 429가구 △210㎡ 6가구로 구성되며 아파트 외 호텔,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조감도. |
송도 아트원 푸르지오는 송도 국제업무단지 내 중심부에 위치하며 국제업무단지내 다양한 교육, 공원, 문화, 쇼핑시설 등에 대한 접근성이 높다. 오피스와 상업시설 등이 입주할 예정인 68층 규모의 동북아 트레이드 타워, 인천경제청 업무시설과 UN 등 국제기구, 국제도서관 등이 입주예정인 아이타워가이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삼성 바이오, 동아제약 등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이 국제업무단지 내에 자리잡을 예정이다.
특히 대우건설은 중소형 세대를 고층부에도 배치한다. 인천대교, 서해바다, 국제업무단지 등에 대한 조망을 최대한 확보키위해서다. 인근에는 송도핵심관광단지로 조성된 41만㎡ 규모 해수공원(센트럴 파크)과 일산 호수공원의 2.5배 면적의 호수공원이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인천 지하철 1호선과 연결되는 센트럴파크역과 지하로 직접 연결 예정이다. 센트럴파크역은 수도권과 연결되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송도 연장선 6개역중 하나다. 한편 차량으로는 인천대교를 통해 인천공항은 약35분, 제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할 시 강남까지 1시간대 진입이 가능하다.
인근에 인천아트센터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눈에 띈다. 콘서트홀, 오페라하우스, 미술관 등이 계획 중인 인천아트센터와 아티스트 빌리지를 중심으로 한 문화거리(아트 스트리트)가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민의 쾌적한 휴식을 위해 티하우스, 잔디마당, 연못 등을 단지 내에 배치했으며, 3층에 마련될 공중정원은 입주민의 색다른 휴식공간과 어린이의 안전한 놀이 공간으로 입주민에 대한 배려가 눈에 띈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오케이센터개발주식회사가 시행·분양하고 대우건설이 시공한다. 2015년 8월 입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1 인천대입구역사거리에 위치하며 3월 1일부터 방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