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가 뉴 태블릿PC Eee 패드 시리즈를 공개하면서 2012년 태블릿PC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
[프라임경제] 아수스가 새로운 모델의 태블릿PC Eee 패드 시리즈를 공개한다.
아수스 Eee 패드트랜스포머는 태블릿PC는 물론 노트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키보드독에 자체 배터리가 탑재돼 있어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특히, 얇으면서 세련된 외관의 Eee 패드트랜스포머 프라임은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탑재해 국내 출시 될 예정이다.
아수스는 신제품 태블릿PC 시리즈인 Eee 패드트랜스포머 프라임, 트랜스포머 700 시리즈와 7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MeMO370T을 연이어 올 상반기에 출시해, 올해 태블릿PC 시장에서 아수스의 전략에 가속도를 붙인다는 계획이다.
아수스 관계자는 “Eee 패드 시리즈는 국내에 이미 출시된 Eee 패드트랜스포머를 시작으로 Eee 패드슬라이더까지 수려한 디자인은 물론 강화된 성능을 바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아수스코리아 마케팅팀 곽문영 팀장은 “타사에는 없는 자체 배터리 탑재 키보드 도킹 스테이션, 슬라이드 아웃형 키보드, 세계 최초 ICS 탑재 등 타사와는 차별화되는 아수스만의 혁신적인 장점들을 빠른 시일 내에 제공해 더욱 높아진 생산성을 경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