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코네-카카오톡 ‘레알 에이전트’ 마케팅 진행

미션 및 배틀 통해 다양한 세븐 피스 모아 컬렉션 완성 재미

유재준 기자 기자  2012.02.13 19:39:45

기사프린트

   
코코네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소개하는 첫 번째 게임을 선보인다.

[프라임경제] 코코네 천양현 회장이 게임계로 복귀하면서 선보이는 게임 ‘레알 에이전트’가 아이폰 버전으로 출시, 카카오톡과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카카오톡은 위메이드 등과 전략적 제휴를 했지만 실제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으로 시장 공략하는 게임은 ‘레알 에이전트’가 처음이다.

‘레알 에이전트’는 미션이나 배틀을 통해 다양한 세븐 피스를 모아 컬렉션을 완성하는 재미와 함께 컬렉션 완성에 따른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추격, 잠입, 배틀, 분석 미션 등 다양한 미션 수행이 가능하며, 마지막 보스를 쓰러뜨리기 위해 친구와 함께 공략하는 등 소셜 게임으로서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다운 받는 모든 고객에게 플러스 친구 오픈기념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또 2월 말까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