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이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사 등이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중심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해 ‘201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사람인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사 등이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사람인은 품질·서비스, 가격대비, 기대대비,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5개 항목의 만족도 조사와 부문별 선호도 조사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으며 1위에 선정됐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사람중심, 즉 구직자 중심의 서비스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다”며 “이것이 바로 사람인 고성장의 핵심 동력인 것을 기억하고 항상 기본에 소홀하지 않은지 돌아보는 것은 물론,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컴퍼니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콘텐츠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