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봄을 맞이 별로 사고 별도 받는 특별한 올레샵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진행하며 올레상품 구매시 올레클럽 포인트인 별을 추가 지급한다. |
[프라임경제] KT(030200)가 봄 맞이 이벤트를 열고, 올레클럽 포인트 ‘별’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벤트는 ‘별로 사고 별도 받는 특별한 올레샵’이며, 올레상품 구매 시 올레클럽 포인트인 별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유무선 통신상품 구매고객이 응모 가능하다. 올레샵에서 유무선 통신상품 구매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즉석에서 별 1만개 혹은 1000개가 복불복으로 당첨돼 지급되며, 3월31일까지 선착순 2만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욱이, LTE폰 보상기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기존 올레고객이 LTE 스마트폰으로 보상기변을 하면 선착순 600명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5명에게는 구매한 LTE폰을 당일 받아볼 수 있도록 퀵 배송도 진행한다.
KT관계자는 “올레클럽 별은 올레닷컴에서 핸드폰/악세서리 구매, 무선상품 및 유선상품 결제, 제휴가맹점 사용, 기부활동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쉽 포인트다”며 “올레TV VOD 결제에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