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은 8일 아침에 소공동소재 롯데호텔에서 서울·경인지역 기업고객과 개인고객 등 400명과 함께 조찬 세미나를 가졌다.
이 행사는 신년을 맞이하여 신한은행 거래 고객들이 그동안 동행에 보내준 지원과 격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유대를 강화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신한은행은 밝혔다.
8일 열린 신한은행 조찬 세미나 현장 사진. 이 행사에는 신한은행을 대표해 서진원 행장이 직접 참석,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경제가 어렵지만 동반자로서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
이런 차원에서 신한은행은 오랜 기간 신한을 믿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우대금리 지원, 가업승계 프로그램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어 클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장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직원들의 전문 역량을 강화하여 성공파트너로서 앞장 설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서울∙경인 지역 조찬세미나를 시작으로 오는 28일 대전∙충청지역을 열고, 3월13일에는 대구∙경북지역에서 고객들과의 조찬 세미나를 연다. 또 3월14일 부산∙울산∙경남지역, 3월23일에는 광주∙호남지역 등 전국에서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히, 지방의 경우 서진원 행장이 공단지역을 직접 방문, 어려운 경영환경에 직면한 중소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유망 중소기업이 마음껏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