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종근당, 광동제약 등 이번주는 제약업계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종근당은 순환기팀, 제제연구실, 임상의학팀 등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 및 관련 경력 1~5년 이상이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2월10일까지 홈페이지 접속 후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상반기 여기저기서 채용 소식이 들리면서, 이번주는 제약업계에서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
일양약품은 백신공장QA분야의 경력사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생물학, 미생물학, 약학, 제약공학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 3년 이상이다. 접수 마감은 15일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환인제약은 기획, 천연물연구, 품질관리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기획 및 천연물 연구 분야는 4년제 대졸 이상 및 관련 경력 5년 이상은 우대한다. 품질관리는 화학관련 전공 전문대졸자면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2월 8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다.
동광제약은 병원영업 담당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5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