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RTC,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 MTS 출시

박진수 기자 기자  2012.02.02 09:54: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여드름으로 인해 울긋불긋하고 넓어진 모공 수축과, 늘어진 피부 탄력을 상승시켜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에 도움을 주는 특허 ‘MTS’ 제품을 출시했다.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는 여드름 흉터 치료나 넓어진 모공 피부 치료에 많이 사용되는 시술로 작은 바늘들이 피부 깊숙이 자극을 줌으로써 재생효과를 얻는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 시스템’이다.

BRTC의 국내 특허 MTS기기(특허 제10-2009-0060116)는 일반 통 니들 타입과 차별화된 개별 니들 타입으로 10세트 총 600개의 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원형 회전축 중심으로 개별 제작되어 피부 굴곡에 따라 각각의 디스크가 별도 회전을 하며 피부 손상 및 천공 시 통증을 최소화한다.

또한 MTS 니들의 두께는 약 0.15mm로 일반 MTS의 1/2 수준이며 침의 두께가 얇아 더욱 미세한 천공을 통해 제품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 니들 바늘이 접착제로 붙여져 있는 일반 통 니들과는 달리 개별 니들 타입으로 바늘 빠짐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유기농 원액 앰플 5종은 피부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검증받은 특허 원액 앰플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의 원액 앰플 5종은 식물성 특허 원액을 그대로 농축시킨 제품으로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인 파라벤, 인공향,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등 9가지 성분을 배제한 안정적인 솔루션이다.

제품 구성으로는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화이트 피토 컴플렉스, 피부 노화 및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퍼플 비거 컴플렉스, 늘어진 모공 수축과 함께 번들거리는 피지 조절을 위한 탄닌 포어 컴플렉스, 여드름 피부 자극 완화 및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안티 블레미쉬 컴플렉스,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한 성분을 함유한 블루 피토 컴플렉스로 피부 타입별 문제점 개선에 더욱 효과적이다.

㈜아미코스메틱의 MTS와 유기농 원액 앰플 5종은 BRTC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