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가 국민연금관리공단 콜센터 수주에 성공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ktcs는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역의 국민연금관리공단 콜센터에서 고객전화문의에 대한 상담을 담당하고, 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 고용노동부 등 대한민국 4대 보험 콜센터를 모두 운영한다.
이번 콜센터 운영은 4대 보험 업무가 연계돼 있기 때문에 센터별 업무지원이 용이하고 강사진 순환교육을 통해 상담사 전문성 강화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우식 대표이사 부회장은 “4대 보험 고객센터간 시너지 창출을 통해 단순 민원 처리를 넘어 행정 업무를 지원하고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국민연금관리공단 콜센터는 상담석 163개, 매출액 99억원 규모로 계약기간은 오는 2월1일부터 2014년 1월31일까지 2년 동안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