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강진군, 고객만족 민원행정 서비스 실시

핸드폰 충전서비스 군민원실, 읍․면사무소, 터미널까지 확대 실시

나광운 기자 기자  2012.01.29 12:34:38

기사프린트

   
강진군청 민원실 사진제공 = 강진군
[프라임경제] 전남 강진군이 고객만족 민원행정 실현을 위해 쾌적한 민원실 환경개선과 편의용품을 비치해 양질의 민원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선 강진군은 민원실 내 핸드폰 충전기, 우산, 자전거를 주민들이 필요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비치해두었으며, 민원 전용 복사기와 팩스를 비치해 고객들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밀착서비스 실현에 앞장서기로 했다.

특히 읍면사무소와 통신사 및 금융기관, 터미널까지 핸드폰 충전기를 비치해 민원서비스를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

서경봉 민원팀장은 “민원실을 찾는 민원인이 최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만족 아이디어를 계속 발굴해 민원실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은 2011년 주민등록 민원행정 우수기관으로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만족서비스 실천을 위해 매주 목요일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