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퍼스트, ‘바이썬’ 보상판매 실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2.28 09:12: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코퍼스트(대표 조은주 / www.kofirst.com)는 천정형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기 ‘바이썬(BYSUN)’ 출시를 기념, 난방기의 교체를 원하는 고객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새로운 개념의 난방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28일부터 1월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 난방기의 구입비용에 따라 5만원에서 2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준다. 특히 이번에 보상판매로 수거된 중고 난방기는 양로원이나 고아원 등 불우이웃에게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상담전화(1588-7122)나 홈페이지(www.kofirst.com)를 이용하여 참여신청을 하면 간단한 확인과정을 거쳐 보상판매를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주로 천정에 설치하므로 어린이나 노약자의 손에 닿지 않아 안전하고 제품의 파손 염려가 없다. 또한 작동 즉시(약 4분이내) 가열판이 가열되면서 원적외선이 골고루 시작되므로 빠른 시간 내에 난방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설치 후 유지보수나 관리비가 거의 들지 않으며, 원적외선 복사난방 효과와 쾌속난방 효과로 대류난방방식에 비해 30% 이상의 난방비 절감 효과가 있다.

 특히, 음이온 방출효과로 공기청정 및 유해 물질 중화효과가 있고, 수분 증발로 인한 건조증이나 산소소모, 먼지나 소음, 진동, 유해가스 발생 등이 없어 쾌적한 난방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효과로 혈액순환을 증진시키는 등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작업의 능률 향상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가 있다.  

㈜코퍼스트 조은주 대표는 “자체 개발 제품으로 장소나 용도에 따라 저온이나 고온난방할 수 잇으며 수직·천정 설치도 가능하다” 며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