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파크 대형 ‘스포츠레저관’ 오픈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2.27 15:42: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전문 매장인 ‘스포츠레저관’이 용산아이파크 레포츠백화점 3~4층에  들어선다.

   
아이파크 레포츠백화점( 대표 최동주)은 총 면적 2,500평 규모의 스포츠레저관을 2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최대 규모의 레저와   27개의 스포츠전문 매장으로 구성된스포츠레저관 은  ‘나이키’, ‘퓨마’, ‘리복’ 등의 스포츠 전문매장, 등산용품 전문 매장인 ‘에코로바’, 와 ‘네파’ 스노보드족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X Boarders’ 멀티샵의 국내 1호점인 ‘보더진’,이 입점해있다.

또 산악용전문자전거(MTB) 매장인 ‘레스포’, 그리고 강북 최대 골프용품이 구비되어 있는 ‘아이파크 골프’등 레저와 스포츠의 모든 샵이 입점되어 있다. 

특히 국립공원관리공단 홍보관을 비롯해 각 층마다 스포츠 전용 카페를 설치하고 소비자들이 쇼핑뿐만 아니라 레포츠를 직접 체험하고 스포츠 관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편의공간의 확충했다.  

 또  지난 9월 대교그룹과 독일의 미디어 그룹인 베델스만이 합작 구성한 테마형 서적인 소빅스문고와 함께 문화와 레저스포츠를 아우르는 공간도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레저스포츠 동호회의 활동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전략아래  대한산악연맹, 한국산악회, 국립공원관리공단 등 각종체육단체들과 연합해 세미나실 대여, 레포츠활동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 20일에는 전국 생활체육 수상레저스포츠연합회의 발기모임이 현대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되었는데   앞으로 이러한 지원은 더욱 활발하게 진행된다는것이 이회사의 설명이다.

현대아이파크몰 최동주 대표이사는 “신규 오픈되는 스포츠레저관은 스포츠 마니아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쇼핑공간으로 태어날 것”이라면서 “아이파크 레포츠백화점의 오픈으로, 기존의 패션, 전자. 리빙의 쇼핑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파크는 스포츠레저관 오픈 기념으로  1월 4일(목)까지 사은행사 와 이벤트 개최한다.
 
▶ 저전거, 아웃도어재킷 등 푸짐한 경품행사와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사은품 지급

스포츠레저관 오픈기념 경품행사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경품응모를 통해 자전거, 아웃도어재킷, 운동화, 츄리닝, 축구공 등을 제공한다.

사은행사로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포츠타월, 온도계나침판, 스포츠양말 중 1품목을 선택 증정하고, 구매금액별로 7%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여 15만원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30만원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브랜드 매장별 사은행사도 푸짐하다. 아이파크골프에서는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맥그리거 모자, 50만원이상은 그린퍼팅매트, 100만원 이상은 윌슨 바람막이를 증정하며, 뉴발란스에서는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스포츠백을 증정한다.

빅토리아녹스 전구매고객에겐 보온 스텐컵, 6만원 이상구매고객에게는 미디어케이스를 증정하며, 보드 전문매장인 엑스보더스(X-Boarders)에서는 스노우보드복 세트 구매고객에게 보호대 또는 장갑을 증정한다.

▶ 파워풀한 공연과 고객 참여 이벤트 가득

한겨울 추위를 이길 수 있는 활력있고 즐거운 이벤트도 가득하다. B-boy 익스프레션 공연, 힙합공연 등 파워풀한 공연이 매장 내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로데오, 다트, 퍼팅, 서핑, 철인 3종경기 등을 통해 최고에 도전하여 드라이버, 골프모자, 운동화,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 * 사진, 3층 스포츠관 투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