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가 U+ 북마켓에서 책도 보고, 최신 LTE 패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프라임경제] LGU+(032640)가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에서 전자책을 구매하면 최신 LTE 패드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전자책 구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으로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U+ 북마켓’ 내 온라인 서점에서 책을 구매한 고객 중 최다 구매 고객 2명에게는 8.9인치 LTE 패드를, 전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9인치 LTE 패드, 2만원 상당의 전자책 구매권을 제공한다.
또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이용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통해 1만원/5000원 상당의 전자책 구매권을, ‘U+ 북마켓’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유명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상품권과 바나나 우유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U+ 북마켓’은 이북 콘텐츠를 확보해 하나의 뷰어로 모든 콘텐츠를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U+ 앱마켓’과 올레마켓,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