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맥도날드 라이더 “새해 선물담은 복주머니 배달해드려요”

설 맞아 소외계층 어린이들 찾아 선물 전달·마술쇼 펼쳐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1.19 17:43: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맥도날드(대표이사 션 뉴튼)가 설을 맞아 배달 라이더들과 함께 소외 계층 어린이들을 찾아 설 선물을 담은 복주머니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19일 서울 강서구 등촌 4동 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지역의 기초생활 수급가정과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및 장애 어린이 150명에게 제기, 요요 등 선물을 담은 복주머니를 전달했다.

   
맥도날드 배달 라이더들이 19일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을 찾아 새해 선물을 담은 복주머니를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맥도날드 어린이 메뉴인 해피밀도 제공했으며 어린이들을 위해 로날드와 함께 마술쇼 등을 선보이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맥도날드 김태렬 상무는 “민족 전통 명절인 설을 맞이해 주변의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배달 서비스를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이번 행사 외에도 각 매장별로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복지센터와 연계해 해피밀과 어린이 장난감을 전달해오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연말을 맞아 서울과 수원, 대구 등 3개 지역에서 총 5곳의 보육원에 어린이 메뉴인 해피밀을 총 260인분 전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