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화證, 선물거래도 24시간 편의점처럼!

야간 선물거래 서비스 오픈기념 2개월 간 수수료 면제

이수영 기자 기자  2012.01.18 09:55: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화증권(003530)은 18일 미국시카고 상품거래소(CME)연계 야간선물 매매 거래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3월 17일까지 2개월간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CME연계 야간선물 거래는 한국거래소와 시카고상업거래소간 연계로 야간 시간동안 KOSPI 200 선물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계좌를 새로 개설할 필요 없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선물옵션 계좌를 이용하면 된다.

계좌가 없는 고객은 한화증권 지점 또는 가까운 은행(국민·우리·신한·기업·하나·외환)에서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해 이용하면 된다. 이번 야간선물 매매 거래 서비스는 오후 6시부터 익일 5시까지 거래할 수 있으며 한화증권 HTS ‘Smart One’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한화증권은 야간선물 매매 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수수료 무료 이벤트와 경품 지급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18일부터 3월17일까지 한화증권 선물옵션고객이 CME연계 야간선물 거래 참여 신청 후 거래소 시스템인 GTS(Global Home Trading System)를 이용해 CME연계 야간선물을 매매하면 참여 신청일로부터 2개월간 수수료를 면제(유관기관 수수료 제외)받을 수 있다.

또 CME연계 야간선물을 1회만 매매해도 신세계백화점이나 이마트에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 지급한다.

야간 선물거래 서비스와 이벤트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 및 고객지원센터 전화 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