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남 화순군, 승진 31명-전보 98명 인사단행

장철호 기자 기자  2012.01.16 17:46: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남 화순군(군수 홍이식)은 공로연수 등에 따른 승진 31명, 전보 98명 등 총 129명에 대한 정기인사를 18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군민과 민원인을 최우선으로 하는 홍이식 군수의 철학이 담겨 있다.

예측 가능한 인사 운영으로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고 잦은 인사로 인한 동요를 방지하기 위하여 사무관 및 6급이하 직원 인사를 동시에 실시하였다.

또한 2012년도 예상 결원에 대해 사무관 승진교육대상자를 미리 선발, 교육 등을 이수하게 하여 사무관 결원 시 바로 보직을 부여하여 행정공백을 방지함으로써 군민과 민원인에게 한순간의 소홀함도 없게 할 계획이다.

특히, 여성공무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화순을 새롭게 변화시킬 최상의 조건을 갖춘 최옥경 문화관광과장을 화순군 첫 여성 총무과장으로 임명하였다.

승진 인사는 개인별 군정 기여도 및 업무능력 등을 고려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을 승진 발탁하였고, 전보 인사는 승진에 따른 순환보직, 장기 근무자를 기본으로 하며 사업의 연속성과 조직의 안정성 등을 고려 적재적소 인력을 배치하였다.

군은 이번 인사로 안정적인 조직을 운영하고 군민과의 소통과 화합으로 지역안정을 도모하고 군민이 행복한 풍요로운 복지화순을 위한 민선5기 공약사항 등 역점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