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롯데마트(社長 李哲雨)는 28(목) 의정부시 장암동에 51호점인 장암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역주민들을 위한 편의시설로 푸드코트, 유아휴게실, 사진관, 미용실, 세탁소, 동물병원 등 one-shop 쇼핑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롯데마트는 개점일인 28일부터 1월1일까지 5일간 사은행사를 통해7만원/15만원 이상 구매시 장바구니, 라면, 후라이팬 등 인기 생활용품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특징
롯데마트 장암점은 장암동, 호원동, 신곡동 등 1차상권 1.5km 지역에 51,000세대가 거주하고 있는 알짜 상권으로 20~40대 및 인구가 많은 전형적인 아파트 주거 밀집 지역의 인구 구조를 보이고 있다.
▲ 매장 차별화
남성, 여성의류/ 스포츠/잡화 등 패션매장을 대폭 보강했으면 유기 농산물 전문매장인 ‘자연愛찬’, 다양한 와인을 선보이는 ‘전문 와인숍’, ‘인테리어 매장’, ‘건강식품 코너’등이 구성되어 고객들의 다양한 소비 트렌드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지역 상권 현황
장암점은 지난 2000년 12월 오픈 한 롯데마트 의정부점과 함께 지역 최고의 할인점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직선거리로 3.5km가량 떨어진 의정부시 금오동 홈플러스 의정부점에 대응해 치열한 상권 경쟁을 펼 쳐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