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엠하우스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 마련

모바일 상품권 선물 시 수신자 입력한 주소로 무료 배송 가능

유재준 기자 기자  2012.01.16 11:05:46

기사프린트

   
KT엠하우스는 설을 맞아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로 선물하면 무료 배송해주는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프라임경제] KT(030200)의 자회사인 KT엠하우스는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명절 인기상품들을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로 선물하면, 수신자가 입력한 주소로 무료 배송해주는 ‘기프티쇼’는 문자메시지로 상품의 바코드를 보내 선물하고, 받은 사람은 전국 제휴가맹점에서 손쉽게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휴대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KT엠하우스는 한라봉, 안동 사과, 횡성한우, 농협 목우촌 선물 세트 등을 비롯해 청정 수산물, 지역 특산품, 청과물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기프티쇼를 이용하는 발신자는 설 당일에도 메시지와 함께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KT엠하우스 김규성 대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휴대폰번호만 알면 되고, 받는 사람입장에서도 원하는 주소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어 설을 맞아 선물 보낼 곳이 많아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프티쇼 홈페이지나 올레닷컴 홈페이지 내 기프티쇼 메뉴, 혹은 카카오톡 등 제휴 판매사이트에 접속해 배송 상품을 구입, 선물하고 싶은 가족이나 친지, 친구의 휴대폰으로 기프티쇼를 전송하면 되며, MMS 문자를 받은 사람은 기프티샵의 배송상품 신청페이지에서 직접 배송을 원하는 주소를 입력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