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소셜데이팅 ‘잇츠미’,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장철호 기자 기자  2012.01.11 08:12: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루에 한명씩 서로에게 어울리는 인연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잇츠미’가 60년 만에 돌아온 흑룡의 해를 맞아 2012년 새해 첫 이벤트로 ‘흑룡에게 소원을 말해봐’를 진행한다.

잇츠미 이벤트 게시판를 통해 올해 이루고 싶은 간절한 소원을 비는 회원들에게 새해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뚜레쥬르 모바일 이용권 1만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년 이벤트 ‘흑룡에게 소원을 말해봐’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잇츠미의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용띠 해를 기념해 잇츠미 신규 가입자들 중 용띠생(88년생, 76년생) 전원에게 14일 동안 매칭 상대를 자유롭게 OK할 수 있는 ‘14일 OK 쿠폰’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잇츠미 홍보기획 담당자는 “지난해 잇츠미의 매칭을 통해 많은 커플들이 탄생된 데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신년맞이 기념으로 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 한해에도 잇츠미를 통해 많은 솔로들이 짝을 찾았다는 훈훈한 소식이 들려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담당자는 이어 “소셜데이팅 잇츠미(www.itsme2day.com)는 더욱 흥미로운 신년 이벤트 2탄으로 외로운 대한민국 싱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잇츠미는 20~30대 싱글남녀들에게 지역, 나이 등 작성된 프로필 키워드를 바탕으로 하루에 한명씩 각자에게 어울리는 인연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사이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