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엠피씨(050540)가 10일 콜센터 서비스 분야 KS인증을 획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인증서를 전달받고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S인증은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장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서비스 품질을 보증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이번 심사에서 엠피씨는 컨택센터 운영의 표준화, 서비스 운영체계, 서비스 인력관리 등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KS우선구매제도에 따라 국가기관, 지방자치 단체 및 공공기관의 컨택센터 운영 입찰경쟁에서 우선적으로 가산점을 받게 된다.
엠피씨 조영광 사장은 “이번 KS서비스 인증 획득을 통해 엠피씨의 차별화 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컨택센터 리딩기업으로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