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속옷도 패션이다"

롯데홈쇼핑, 신영와코루 '아네타 샤킷또브라' 론칭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1.10 10:12: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몸매보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영와코루의 대표 기능성 란제리가 국내에 상륙한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11일 란제리 전문기업 신영와코루의 ‘아네타(Aneta) 샤킷또브라’를 론칭한다.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아네타(Aneta) 샤킷또브라’는 일본을 대표하는 여성용 속옷 브랜드 와코루의 노하우로 개발된 기능성 속옷으로 전세계 와코루에서 공통 사양으로 출시해 세계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현재 일본 와코루에서도 판매 중이며 한국에서는 국내 1위 란제리 기업인 신영와코루를 통해 롯데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론칭 방송을 선보이는 것.

‘아네타 샤킷또브라’의 ‘아네타’는 이탈리아어로 천사를 뜻하는 ‘Angelo’와 시대를 뜻하는 ‘etá’의 합성어의로 여성의 외면은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천사처럼 곁에서 지키겠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오는 11일 밤 10시 50분에 판매되는 ‘아네타 샤킷또브라’는 신영와코루만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 착용감은 물론 튀어나온 군살을 잡아주고 라인을 살려줘 봉긋한 가슴라인을 연출해 준다. 또한 꽃잎 등의 모티브는 봉제사가 일일이 수작업 해 상품의 질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라, 팬티, 세컨드 팬티로 구성했으며, 글램업 패드를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