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성선물이 기존 HTS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시스템인 ‘퓨처넷 에스(FuturesNet S)’를 새롭게 선보였다. FuturesNet S는 파워풀한 차트기능과 시스템트레이딩 강화, 빠른 시세와 거래 안정성, 다양한 주문화면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통합차트’는 하나의 차트 안에서 국내·해외·FX마진 등 전종목을 구현하고 차트 겹치기와 다양한 보조지표를 활용해 전세계 금융시장의 추세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또 국내·해외선물의 차트주문 기능과 업계 최초로 해외선물의 ‘OCO주문’ 기능도 탑재했다.
삼성선물은 새로운 HTS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HTS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매주 10명 추첨해 신세계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하며 일주일에 5일 이상 로그인한 고객 매주 10명씩을 뽑아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선물 계좌는 전국 신한, 우리은행 지점과 우체국, 삼성증권 지점에서 가능하며 삼성선물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제와 같은 모의거래를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선물 홈페이지(http://www.ssfutures.com)나 고객센터 전화 02-3707-369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