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클럽리치투어(www.clubrich.co.kr / CMO 장준수)가 중국 내 최고의 휴양지로 통하며 국내 골프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좋은 ‘중국 해남도(하이난도) 골프여행 특가상품’을 선보였다.
중국의 최남단에 위치한 해남도는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며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겨울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겨울철 평균 기온이 20도 안팎으로 골프치기에 적합하여 최근 아시아를 대표하는 골프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해남도 해구 골프’는 국제적 시설을 갖춘 남려호 CC, 문창 CC, 일필랑 CC, 미시 CC 등에서 36홀 무제한 라운딩 등을 즐길 수 있는 골프 여행상품이다. 서울에서 해구공항까지 약 4시간 거리이며, 모든 골프장이 해구공항에 인접해 있어 이동이 간편하다. 매주 일요일 출발(5일 상품, 126홀)은 499,000원, 매주 목요일 출발(4일 상품, 90홀)은 699,000원이다.
해남도와 함께 중국 골프여행지로 주목 받는 지역이 바로 중경(충칭). 산이 많아 바람이 없어 따뜻하며, 아직은 다른 지역보다 골프관광을 즐기는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중경 골프’는 매주 금요일(5일, 무제한 라운딩), 화요일(6일, 무제한 라운딩) 출발하며, 가격은 799,000원이다.
이 밖에도 중국 겨울골프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복주 관련 상품으로 ◆ ‘복주(푸저우) 골프 4일’은 매주 목요일에 떠나는 3박 4일 골프여행 상품으로 가격은 849,000원이다. 온천욕이 가능한 온천 CC, 라운딩과 동시에 소나무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해협 CC, 아름다운 호수를 배경으로 한 시원한 전망의 신동양 CC 등을 이용한다.
클럽리치투어 장준수 CMO(Chief Marketing Officer)는 “국내 골프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겨울이면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지역으로 골프를 치러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지리적으로 가깝고 1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저렴한 가격에 많은 라운딩을 할 수 있는 동남아 중심의 해외 골프여행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필리핀, 태국 등에 이어 중국이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