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알카텔-루슨트, 출범기념 이벤트

조윤성 기자 기자  2006.12.22 09:25: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 알카텔-루슨트는 통합 회사 출범 및 로고 탄생을 기념하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 알카텔과 루슨트 테크놀로지스의 공식 통합 이후 새로운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한 첫 마케팅 프로그램.

"올드포뉴(Old for New)"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무한성(infinity)'을 상징하는 새 로고를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빨리 다가가도록 하고, 아울러 진정한 글로벌 통신 솔루션 리더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강화시키기 위해서다.

알카텔-루슨트의 새 로고는 '포부(ambition)'를 의미하는 보랏빛에 통합 이전의 두 회사 알카텔(Alcatel)과 루슨트(Lucent)의 첫 글자인 A와 L이 새겨져 있으며, 무한대를 표시하는 기호 '∞'를 손으로 그린 듯한 형상을 띠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시점인 연말이라는 점 역시 이번 이벤트의 취지와 일맥상통한다.

지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송구영신(送舊迎新)'의 의미처럼, 오랫동안 익숙했던 알카텔과 루슨트의 이름과 로고 대신 새롭게 출발한 ‘알카텔-루슨트’를 빨리 기억해주길 바라는 직원들의 희망도 함께 담겨 있다.

이벤트 내용은 통합 이전의 두 회사인 알카텔과 루슨트의 로고가 들어간 기념품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면, 새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을 보내주는 것이다.

참여 대상은 한국 알카텔-루슨트의 고객, 파트너사, 협력 및 관계사 직원이며, 사진 파일을 이름, 회사명, 연락처, 주소와 함께 e-mail(alcatel-lucent@myrsvp.co.kr)로 보내면 된다.

행사 기간은 12월 22일부터 27일까지이며, 선착순 500명의 접수가 완료되면 자동적으로 종료된다.

당첨자에게는 내년 1월 2일, 개별적으로 통지할 예정이며, 관련 문의 사항은 행사사무국(02-573-3511, alcatel-lucent@myrsvp.co.kr)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