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은 자사 윤영두 사장은 8일 서울 그랜드힐튼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20주년 기념식 및 1위 기업인증 수여식’에서 항공서비스부문 1위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 |
||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기업인증 수여식’에서 항공서비스부문 1위 인증패를 받았다. |
아시아나는 차별화된 서비스 및 기내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아 항공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로써 아시아나는 1995년 항공서비스부문 조사가 실시된 이래 모두 15회째 1위를 기록하게 됐으며, 지난 2007년부터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편,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 산업의 특성을 고려해 1992년에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