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지혜 소속사 ㈜KOEN 관계자는 8일 “싱글 '로켓파워(Rocket Power)'는 가요계 최강콤비 조영수와 안영민의 합작품으로 이날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큰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 몰이 중”이라며 “또 ‘로켓파워’는 유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강한 중독성을 가져올 만한 멜로디와 이지혜만의 특별한 음색으로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일 이지혜의 ‘로켓파워’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지혜가 애절한 발라드로 컴백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8일 유로 일렉트로닉 장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반전의 묘미를 선사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이지혜가 뮤직비디오 속에서 금발의 헤어스타일과 사이보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룩으로 파격적이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감정이 없을 것만 같은 사이보그 여성이 자신을 발명한 남성에게 애틋한 마음을 느끼며 사랑에 빠진다는 ‘로켓파워' 뮤직비디오 내용은 기존 가요계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시도로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이와 관련 네티즌들은 “이렇게 색다른 뮤직비디오 난생 처음 본다, 이지혜 대박 날 것 같다!”, “한 번 들었는데도 머리 속에 가사가 떠나질 않네요”, “첫 방송 꼭 챙겨보겠습니다”, “노래 완전 중독성이다”, “로켓파워 컴백 무대 빨리 보고 싶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지혜는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