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네이처 리퍼블릭은 기존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합친 통합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는 11월1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대고객 이벤트 펼친다.
![]() |
||
특히 메인 플래시 영상은 나무가 우거진 자연 속으로 빨려 들어가다 오솔길 끝에서 네이처 리퍼블릭 매장을 만나는 스토리로 구성돼 브랜드 콘셉트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원료와 제품 정보를 트위터, 페이스북 SNS로 간편하게 퍼나르도록 만들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활성화하는 툴을 마련했다. 제품 활용법과 판매 상위 제품을 소개하는 ‘네이처 뷰톡’, ‘쇼핑 어워드’ 코너도 신설했다.
한편 네이처 리퍼블릭은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맞아 11월 한 달 동안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먼저 추첨을 통해 장근석 주연의 영화 너는 펫 예매권을 50명(1인 2매)에게 선물하고 온라인 구매 고객 6000명에게는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 파우치를 비롯한 사은품 10종을 모두 주는 ‘사은품 득템 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1월 최고 구매 고객 10명을 선정해 ‘콜라겐 드림 90’ 2종 세트와 ‘스네일 테라피 80’ 3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