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보험은 대표 손해보험상품 3종이 나란히 10만건 판매를 돌파함에 따라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NH손해보험 히트상품 트리오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NH보험은 이벤트를 통해 △채움스마트상해보험 △채움해피하우스종합보험 △채움해피 라이프운전자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달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농산물 상품권을 증정한다.
채움스마트상해보험은 월 최저 2만5000원부터 설계가 가능한 저렴한 보험료와 높은 환급률로 출시 4개월 만에 판매 10만건을 돌파한 NH보험 대표 인기상품이다. 특히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 보유자도 가입이 가능해 50~60대 고연령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각종 재물손해와 배상책임손해를 보장하는 가정종합보험상품 채움해피 하우스종합보험 역시 출시 6개월 만에 계약 10만건을 돌파했다. 10년 이상 가입 시 원금과 이자가 함께 지급돼 보험 가입기간 동안 마음 편히 보장받고 만기 시에는 목돈 마련이 가능하다. 또 전세 세입자라면 새롭게 추가된 전세금 보장 특약도 가입할 수 있다.
채움해피하우스운전자보험은 법률비용 부문의 방어비용·벌금비용·사고처리지원금 등 경쟁력 있는 다양한 특약 혜택으로 꾸준한 가입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누적기준 신규 10만건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