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하 NIPA)은 NIPA가 나아갈 방향을 고객과 공유하고, 국내 IT산업의 미래 성장은 고객과 함께 한다는 의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지식서비스 고객모니터링단 위촉식’을 21일 서울 가락동 NIPA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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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지난 20일 '지식서비스 고객 모니터링 위촉식'을 개최하고 산학연과 함께 지식서비스산업 발전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
NIPA는 고객모니터링단 위촉을 계기로 모든 산업이 IT와 통하는 시대를 만들고, 산학연과 함께 지식서비스산업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중추적 리더로서 세계 속의 NIPA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현구 지식서비스단 단장은 “이번 위촉식은 지식서비스산업 진흥기관으로서 NIPA의 역할과 미래 비전을 명확히 하고, 고객과 함께 약속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변화의 중심에서 한국 지식서비스산업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사업을 중점 추진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