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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현대기아자동차에 컨택센터 솔루션 공급

한국IBM과 함께 공급계약 체결, 하반기 실적개선 신호탄

이지숙 기자 기자  2011.10.24 14:3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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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엠피씨(대표 조영광)는 한국IBM과 약12억원 규모의 현대기아자동차 컨택센터 솔루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엠피씨가 제공할 솔루션은 상담화면 솔루션인 텔레웹이며, 총 300여명의 현대기아자동차 직원들이 사용할 시스템을 구축한다. 텔레웹 솔루션은 현대기아자동차 컨택센터 상담사들이 고객 상담에 필요한 데이터 및 프로세스 관리에 쓰이며, 그 외 긴급봉사 상황실과 CS프라자의 포털사이트 개선 및 개발에도 참여해 내년 7월까지 솔루션 개발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엠피씨는 최근 운영사업 부문의 연이은 신규수주 소식을 전한데 이어 현대기아자동차 컨택센터 솔루션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하반기 실적개선이 호조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조영광 대표는 “한국 IBM과 함께 현대기아자동차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엠피씨의 솔루션으로 현대기아자동차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높은 상담품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