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4일 두근두근 연애 온라인 '오디션2'의 채널링 서비스와 인연 찾기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사진 기능을 이용하면 유저는 자신의 선택에 따라 사진을 게임상에서 볼 수 있는 프로필에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업로드 된 사진은 '인연찾기 시스템'을 통해 매칭된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보다 상세하게 알 수 있다.
한빛소프트 '오디션2'가 채널링 서비스와 인연 찾기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
먼저, 게임 내 인연 찾기에 사진을 등록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보너스 캐시 5000원을 지급하며, '포토톡' 게시판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애정남녀 콘테스트'에 참여해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아 퀸카, 킹카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테블릿PC,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하루 10분 경품의 유혹’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를 통해 해외에서만 판매됐던 '오디션2'의 희귀 아이템인 미니미 유령과 빨강 토끼가방, 특수 해골 코스튬을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지급한다.
한편, 신개념 소셜 네트워크 데이팅(SND) 게임 '한빛온 오디션2'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