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국민은행, GOLD&WISE 대구PB센터 개점

3번째 전문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프라임경제 기자  2005.12.09 12:18: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 www.kbstar.com)은 9일 대구지역에 최초로 대구PB센터를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대구 PB센터는 KB국민은행 프라이빗 뱅킹 GOLD&WISE의 17번째 PB센터로 일정수준의 금융자산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니즈, 투자성향,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맞춤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달수 KB국민은행 대구지역본부장, 배상권 KB국민은행 대구PB센터장, 이인중 화성산업 회장, 정명필 조양염직 대표, 구안숙 KB국민은행 PB/Asset Mgt 부행장, 이경하 동아쇼핑 지점장, 이학림 행운 Tex 대표(왼쪽부터)가 대구 PB센터 개점식에 참석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대구 PB센터는 부산, 대전에 이어 지방에서는 세번째로 개점했으며, 1호선과 2호선의 교차 환승역으로 대구 시내 중심가인 반월당 동아쇼핑 11층에 위치한 대구PB센터는 쇼핑가에 자리잡고 있어 백화점 쇼핑과 함께 PB센터 방문도 겸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의 편리를 도모했다.

또한, 대구PB센터는 갤러리 뱅크를 표방 이우환, 김일해, 곽훈, 김용익 등 대구출신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등 고객들에게 문화공간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PB/Asset Management 그룹 구안숙 부행장은 “골드앤와이즈는 앞으로 명실상부한 자산관리 전문 프라이빗 뱅크로서 보다 다양한 상품 판매로 고객 니즈에 부응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또 “골드앤와이즈 PB센터는 자산관리 서비스와 동시에 유명 화가의 예술작품도 감상할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도 함께 제공해 PB고객의 문화적인 욕구도 동시에 충족시켜드릴 예정이다”라고 부언했다.

프라임경제 ⓒ 경제의 맥을 짚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