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시나비전 오디션 UCC 포털 서비스 개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2.11 14:09: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온라인 오디션을 통해 연예인 꿈나무를 발굴하는 UCC사이트가 개설돼 눈길을 끌고 있다.
   

시나비전(대표 박동명)은 온라인 오디션의 최종선발자에게 연예인으로 데뷔할 수 있는 교육 및 상금을 지원하는 서비스인 시나와닷컴(www.sinawa.com)을  오픈 했다.

‘스타츄 1기 도전 얼짱’은 스타가 되고 싶어하는 네티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개 오디션으로 연예인 지망생들이 실제 참여하여, 색다른 기쁨을 느끼는 동시에 연예인으로 데뷔하는 꿈을 이룰 수 있는 프로젝트이다.

참가 희망자는 시나와닷컴(www.sinawa.com)에 접속해 온라인 접수를 한 뒤 나만의 동영상을 촬영, 영상물을 시나와닷컴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스타츄 1기”는 전문가 심사와 네티즌 인기도 점수를 합산하여 6명을 선정하게 된다.

1등에게는 도레미아카데미를 통해 연예인으로 데뷔하는 특전이 부여되고, 데뷔를 위한 교육과, 상금 100만원이 지원된다.

시나비전 관계자는 "지방 및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지망생들을 위해 실시간 오디션을 볼 수 있도록 했다"며 "온라인 동영상 오디션을 통해 거리적 제한이 있는 지망생들에게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고 나만의 끼를 맘껏 펼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시나와닷컴에서는 ▲유머나 개그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UCC 개그 동영상’ ▲유명 연예인의 댄스를 따라 하고 댄스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는 ‘스타댄스 따라잡기’ ▲학교 주변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고 전문 PD로 활약할 수 있는 ‘원츄특공대 6mm 게릴라 PD’ ▲변장을 통해 메이크오버하는 ‘극과 극 콘테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