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마몽드는 지난 1일부터 유튜브 브랜드 채널을 통해 신제품 ‘울트라 리페어 크림’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새로운 개념의 웹토크쇼를 시작했다.
이번 웹토크쇼는 제품, 사용법, 성분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동안 피부로 손꼽히는 모델 한지민이 직접 체험한 제품 후기와 뷰티 노하우까지 들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웹토크쇼는 소비자들이 제품 정보를 일방적으로 듣는 차원에서 벗어나 능동적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이 토크쇼의 게스트가 돼 자신의 피부 고민을 클릭하고 MC들의 질문에 답을 선택하면서 자신의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최시원, 한지민과 함께하는 웹토크쇼는 마몽드 유투브 브랜드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