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MC 최시원·한지민이 선보이는 웹토크쇼

마몽드 '울트라 리페어 크림' 궁금증 풀어주는 신개념 웹토크쇼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0.13 15:08: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마몽드는 지난 1일부터 유튜브 브랜드 채널을 통해 신제품 ‘울트라 리페어 크림’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새로운 개념의 웹토크쇼를 시작했다.

   
 
마몽드의 두 모델 최시원, 한지민이 MC로 나선 웹토크쇼에서는 30대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주제로 가상의 소비자와 두 MC가 대화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이번 웹토크쇼는 제품, 사용법, 성분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동안 피부로 손꼽히는 모델 한지민이 직접 체험한 제품 후기와 뷰티 노하우까지 들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웹토크쇼는 소비자들이 제품 정보를 일방적으로 듣는 차원에서 벗어나 능동적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이 토크쇼의 게스트가 돼 자신의 피부 고민을 클릭하고 MC들의 질문에 답을 선택하면서 자신의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최시원, 한지민과 함께하는 웹토크쇼는 마몽드 유투브 브랜드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