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건설회사자재직협의회(이하 건자회)와 테크넷21이 각각 주최·주관하고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가 후원하는 '건설자재 영업 노하우 10월 강연회'가 오는 20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서울치의학교육원 6층에서 열린다.
건자회와-테크넷21은 오는 20일 '건설자재 영업 노하우 10월 강연회'를 서울 치의학교육원에서 강연한다. |
건자회OB 사무국장을 겸하고 있는 양규영 대표는 건설자재 영업과 구매, 컨설팅 분야에서 25년간 경험을 쌓은 전문가로, 벽산·SK건설 등에서 영업과 구매 경력을 쌓았으며, 기존의 이론적인 영업 강의와 달리 구매담당자의 입장과 시각으로 실전 영업노하우를 전수한다는 점이 이 강연회의 특징이다.
또한, '구매자가 선호하는 말과 행동' 강의는 세 시간 동안 △구매담당자가 바라보는 중소기업(영업직원)의 브랜드 이미지 △구매담당자가 선호하는 말과 행동 사례 △지입자재 지급자재 결정과정 △구매부서 주무과장 역할 및 활용방안 △효율적인 사내 영업직원 선출 및 배치방법 △건설관련 매스컴의 상황 및 활용방법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는 제나플래너스의 김혜연 팀장을 강사로 초청해 '인터넷 검색을 활용한 영업방법'을 주제로 1시간 가량 특강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