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디프로매트금고, 모텔까지 영업망 확대

김현경 기자 기자  2011.10.12 09:43: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디프로매트금고(http:/www.dsafe.co.kr)는 그동안 특급호텔에 국한되어 판매해왔던 호텔금고 ‘조가비’를 4성급이하 호텔 및 모텔까지 영업망을 넓힌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8년째 호텔가격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호텔스닷컴이 조사한 결과 우리나라의 5성급호텔 및 등급을 나누지 않은 호텔의 숙박료가 세계 최고수준으로 외국관광객들이 좀 더 저렴한 모텔로 많이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디프로매트금고의 장만영회장은 “외래관광객 1,000만명 시대를 위해선 숙박시설의 보완과 더불어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금고의 필요성 역시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외래관광객들의 소중한 재산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우리나라 숙박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호텔금고 ‘조가비’를 다양한 숙박업소로 판매영역을 넓히기로 했다”고 말했다.

호텔금고 ‘조가비’는 디프로매트금고가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객실용 안전금고로 객실에 맞춰 설치할 수 있게 크기가 다른 H25, H200금고와, 금고의 깊이에 따라 H25Depper와 H25MDepper금고로 선택할 수 있다. 금고의 잠금장치는 H25는 수동식 전자락을 H25M은 자동식, H200N은 NABI식을 사용하며 각각의 사용법은한글과 영어, 일어, 중국어로 매뉴얼이 간편하게 제작되어 투숙객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호텔매니저용 번호변경식 마스터코드로 유사시의 솔루션 기능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