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10 꼬르소 꼬모, 한달간 온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특별한 한정판매 아이템으로 채워진 10 꼬르소 꼬모의 이숍

이지숙 기자 기자  2011.10.11 18:09: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10 꼬르소 꼬모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는 11월6일까지, 한 달간 오픈한다.

온라인을 통해 4주간 펼쳐지는 ‘10 꼬르소 꼬모 온라인 팝업 스토어’는 10 꼬르소 꼬모 만의 기발하고 앞선 감각을 유감없이 보여줄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팝업 스토어라는 이름에 걸맞게 온라인 이숍을 통해 독점으로 만날 수 있는 한정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10 꼬르소 꼬모 밀라노가 오픈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꼼 데 가르송’과 협업한 꼼데가르송의 3종 티셔츠에는 ‘10 Corso Como 20 years’라는 스페셜 로고를 부착해 Special Edition의 매력을 더했다. ‘마틴 마르지엘라’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리버서블 쇼핑백(Reversible Shopping Bag)은 독특한 디자인에 편의성을 더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밖에도 뉴 엘레강스 모드를 기반으로 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까르벤(Carven)과의 합작품인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 등 10 꼬르소 꼬모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을 준비했다.

특히, 젊은 층의 패션을 선도하는 가수 2NE1과 콜라보레이션 한 팝폰(Pop Phone, 사진)은 비비드 컬러에 젤리 스터드(Stud)까지 탑재하였으며, 10 꼬르소 꼬모 팝업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