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오는 14일 와인데이를 맞아 보르도 와인과 가을밤, 음악이 함께하는 '로맨틱 보르도 나잇(Romantic Bordeaux Night)' 행사가 서울 청계천변 한빛 미디어 파크에서 개최된다.
14일 와인데이를 맞아 보르도 와인협회와 프랑스농식품진흥공사는 '로맨틱 보르도 나잇' 행사를 개최한다. |
오후 5시30분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등록 후 제공되는 무료 쿠폰을 통해 1인당 8번의 와인 시음을 할 수 있다.
또한 본 행사의 협찬사인 유럽 지역 고급 식자재 수입 전문 기업 구르메 F&B 코리아는 보르도 와인과 잘 어울리는 프랑스 치즈와 스낵을 선보여 와인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보르도 와인협회는 "올해 와인데이를 기념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보르도 와인의 6가지 패밀리의 개성 있는 특색을 재미있고 부담없이 접하면서 낭만적인 가을 밤을 즐기길 바란다"며 "가족이나 직장 동료, 친구, 애인과 시원한 야외에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와인의 향기에 취하는 로맨틱한 추억을 안고 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로맨틱 보르도 나잇'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펙사 홈페이지나 QR코드 접속을 통해 보르도 셀렉션 와인의 정보 검색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