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카드가 교육문화기업 교원과 손잡고 11월까지 교육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교원(회장 장평순)과 함께 10월부터 11월까지 두달 간 신한카드로 교원 교육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상품으로는 △학습지 ‘빨간펜’ △전집 ‘교원 올 스토리(ALL STORY)’ △과학잡지 ‘과학소년’ △논술잡지 ‘위즈키즈’ △영어학습지 ‘+JEM’ △온라인학습 ‘하이퍼센트(Hi %)’ ‘SP 독서관리프로그램’ 등이 있다.
우선 행사기간 동안 교원선생님과 계약한 위 상품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경품 이벤트가 있다.
경품으로는 교원 어린이 백과사전 주니어 라이브러리(1명), 특1급 스위트호텔제주 2박3일 무료숙박권(1명), 교원 i-be 2박3일 국내캠프 무료참가권(2명), 교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K포인트 5만점(5명), 1만점(20명) 등이 제공된다.
또한 교육상품 구매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하면 최대 1만원까지 이용액의 20%를 같은 포인트로 재적립해 주기도 한다.
이밖에 행사기간에 교원 교육상품을 처음으로 구입하는 신한카드 고객에게도 혜택이 있다. 신규고객 이벤트에 신청만 해도 동화책 1권(‘자연이 소곤소곤’, ‘눈으로 보는 과학’ 중 택1)과 인적성 무료검사쿠폰, 엄마를 위한 정보지 ‘S-MOM’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신한카드로 결제가 완료되면 구매금액의 0.1%를 K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금액대별로 K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늘어가는 고객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 고객만족도를 높여갈 생각”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