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0일 일본과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 이어 해외 6개국으로 필리핀에 1호점을 오픈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10일 마닐라 페스티벌 슈퍼몰에 필리핀 1호점을 오픈했다. |
필리핀 1호점은 아시아 전역에서 모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한류스타 장근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구축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샘플 증정 혜택이 있는 멤버십 카드를 운영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젊은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현지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필리핀 화장품 시장은 현지인들이 하얀 피부를 선호해 미백 기초 제품에 관심이 많고 일년 내내 더운 아열대성 기후여서 헤어 및 보디 제품의 판매량이 높다. 15세 이상 인구가 전체의 3분의 2인 6000만 명에 달해 화장품 잠재 고객이 많고 자연 성분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편이다. 최근에는 남성들의 외모 가꾸기 열풍이 불어 화장품 시장과 미용 및 성형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네이처 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필리핀 1호점이 위치한 지역은 구매력 있는 고객층이 많고 한류로 한국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져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달 말까지 마닐라 대형 쇼핑몰에 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