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난 지금 독도로 출근 중”…농협, 독도사랑 게임 이벤트

박지영 기자 기자  2011.10.10 13:18: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사이버농협독도는 오는 10월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사이트 개편과 함께 10월10일부터 12월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사이버농협독도는 인터넷 상에서 우리 땅 우리 영토인 독도에 이주해 직업을 갖고 활동하는 가상게임을 선보였다.

   
사이버농협독도 독도해저도시 메인화면.
사이버 상에서 독도에 이주해 독도 바다 밑 ‘독도해저도시’서 공무원을 비롯해 해양경찰‧언론인‧농업인‧어업인 등 직업을 선택, 꾸준히 활동하면 승진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신규회원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또 사이버농협독도는 이번 개편을 통해 토론방‧독도쉼터 등을 개설, 자유로운 토론문화와 정보제공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스마트폰 웹사이트를 구축해 스마트폰 전용 ‘사이버농협독도’도 구현했다.

농협 관계자는 “사이버라는 가상공간을 통해 독도 유인화를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 우리 땅 우리 영토인 독도를 세계인에게 알리고 우리 청소년들에게는 우리 영토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과 함께 독도사랑에 참여하고 싶다면 독도 트위터나 독도 모바일, 또는 사이버농협독도에 접속하면 된다.

한편, 사이버농협독도 회원이면 울릉도‧독도 여행과 특산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난 10월5일 출시된 게임 연계 금융상품인 내사랑 독도 예금가입 시 금리우대 혜택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