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YKBnC는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www.sorbebe.co.kr)를 론칭했다.
소르베베는 불어로 ‘외출하는 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기존 유아외출용품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아기와 엄마의 스타일을 살리고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기본원칙을 담아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추구한다.
론칭과 함께 소르베베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은 유모차 커버 2종(데일리 캐주얼 커버 , 데일리 클린 커버)이다. 특정 유모차에만 사용 가능한 기존 유모차 커버 제품들과는 달리 소르베베의 유모차 커버는 모든 유모차 제품에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유모차 앞부분에만 씌우는 형태로 설계되어 유모차 고유의 디자인을 최대한 가리지 않으면서도 완벽한 방풍, 방한 기능을 갖춰 4계절 전천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수면 차광막이 설치돼 있어 아이가 잠들었을 때 펼쳐서 햇빛을 차단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수면차광 포켓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경우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크린-뷰 창은 아이의 깨끗한 시야를 확보하게 해주어 시력보호 효과가 있으며 커버 정면의 대형 창은 자외선을 차단해줘 장시간 외출시 아이의 눈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전면의 대형 개폐창이 있어 커버를 씌운 상태에서도 아이를 간편하게 태우고 내릴 수 있다. S고리, 고정 벨크로를 통해 어떤 종류의 유모차에도 간편하게 완벽한 고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