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린트(Lindt) 초콜릿’(www.lindt.com)이 연말을 맞아 듀오와 함께 솔로를 위한 무비데이트 ‘미리크리스마스 파티’를 열고,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린트 초콜릿을 선물한다.
![]() |
||
파티에 초청된 사람들은 오는 12일, 명동 롯데 에비뉴엘에서 두근두근 레크레이션에서 만난 크리스마스 파트너와 함께 올 겨울 최고의 러브 스토리인 ‘로맨틱 홀리데이’를 함께 관람할 기회를 갖는다.
린트 초콜릿은 파티에 참여한 200명 전원에게 ‘린트 스위스 씬스’ 제품을 선물하고, 레크레이션 시간에 커플 게임을 통해 5명을
선정해 스위스 트래디션 제품을 선물한다.
린트 초콜릿의 박선영 마케팅 과장은 “올해 12월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에
초콜릿을 찾는 소비자의 수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연말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린트 초콜릿의 대표 제품인 70%, 85% 카카오 성분이 함유된 엑설런스 다크 초콜릿과 부드러운 밀크 린도캔 제품은 시중
백화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