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전국꽃배달서비스 장윤정꽃배달(www.starflower.co.kr)이 최근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다.
장윤정꽃배달 측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가시성을 고려해 홈페이지 디자인 변경과 함께 카테고리를 더욱 세밀하게 나누는 데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장윤정꽃배달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보면, 홈페이지 이용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더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부분이 개선됐다. 각각의 카테고리를 하나의 섹션으로 알맞게 구성해, 사용자들은 최대할인상품, 가격대별상품, 베스트상품, 각 상품군별 잘 팔리는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꽃배달 관계자는 “철저하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획했다”며 “홈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소비자들의 조금의 불편함도 느끼지 않도록 디자인과 상품 배열 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현재 전국 500여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는 장윤정꽃배달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기로 하반기 꽃배달 시장 점유율을 더욱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한편, 장윤정꽃배달은 전국 배송망 확충을 위해 회원사를 모집하고 있으며, 승진·취임·상품할인전과 화환할인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